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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vidia Omniverse

[NVIDIA Omniverse] 오브젝트 생성 스크립트

by 은유지니 2024. 12. 19.

소스코드

# 스테이지 가져오기
stage = omni.usd.get_context().get_stage()

#오브젝트 생성 
obj_path = f'/World/Object' # stage 기준 path입력
obj = stage.GetPrimAtPath(obj_path)
 if not obj.IsValid():
     obj = UsdGeom.Sphere.Define(stage, obj_path)  # 구체 오브젝트 생성
     obj_xform = UsdGeom.Xformable(stage.GetPrimAtPath(obj_path))
     obj_xform.AddTranslateOp().Set((0, 0, 0))  # 모든 오브젝트를 원점에 위치

Prim(Object)를 새로 생성할 경우, Transform 의 각 항목들(Translate, Rotate, Scale)을 일일이 추가시켜줘야 한다!

실행결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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