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스코드
# 스테이지 가져오기
stage = omni.usd.get_context().get_stage()
#오브젝트 생성
obj_path = f'/World/Object' # stage 기준 path입력
obj = stage.GetPrimAtPath(obj_path)
if not obj.IsValid():
obj = UsdGeom.Sphere.Define(stage, obj_path) # 구체 오브젝트 생성
obj_xform = UsdGeom.Xformable(stage.GetPrimAtPath(obj_path))
obj_xform.AddTranslateOp().Set((0, 0, 0)) # 모든 오브젝트를 원점에 위치
Prim(Object)를 새로 생성할 경우, Transform 의 각 항목들(Translate, Rotate, Scale)을 일일이 추가시켜줘야 한다!
실행결과
'Nvidia Omnivers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NVIDIA Omniverse] viewport 생성 후 카메라 할당 (0) | 2024.12.19 |
---|